2025/03 3

기차로 국경 넘기. 태국 핫야이를 가다.

여행 일정: 25.03.15-03.16여행 경로: KL sentral- Padang Besar- Hatyai숙박: Bhava Residence주요 교통: KTM, 미니 밴, 볼트 바이크액티비티: 그린웨이 야시장, 김용마켓 등오는 여행 안 막고 가는 여행은 필사적으로 막는다! 하지만 점점 효과가 떨어지는 중.. 이번 여행은 지속 효과가 길기만을 바랄 뿐입니다. 이번에는 육로로 국경을 넘습니다. 사실상 섬인 한국에서는 할 수 없는 경험이기에 기대했습니다. 📍KL Sentral 아침 기차를 예매한 연유로 이른 시간에 KL Sentral 역으로 옵니다. 서울역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 센트럴역에서는 공항 고속철도인 klia부터 다양한 전철 노선 및 철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른 새벽, 역 안에서는 24..

카테고리 없음 2025.03.17

단지 사랑 받고 싶었을 뿐인데

서브스턴스드디어 봤습니다. 태국 공항에서 급하게 1.5배속으로 봤지만 그럼에도 시청할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미친 영화, 자극적인 영화라는 대부분 평에도 공감하지만 저에게 영화를 보는 내내 들었던 주된 감정은 ‘슬픔’이었습니다. 네. 슬픈 영화였습니다. 엘리자베스의 잘못된 선택등, 후회들 그 모든게 너무 안타까웠고 그 이유는 그 모습들이 남처럼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결국 이 바디 호러 대소동은 ‘사랑받고 싶었던’ 인간이라면 당연히 느끼는 그 감정 때문에 일어난 거니까요. 뭐 이런 말을 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엘리자베스는 연예인입니다. 대중의 사랑을 받아야 사는 사람이에요. 오랜 기간 동안 자신의 이름을 내 건 쇼를 진행하고 있으며 상도 여러 번 받고 자신의 이름이 명예의 거리에 걸릴 정도로..

카테고리 없음 2025.03.08

지금 인도 몇 시야? 인도네시아 메단을 가다.

여행 일정: 25.03.01-03.02여행 경로: KUL-YIA숙박: 카마 호텔 (kama hotel)주요 교통: 공항 철도, 그랩 바이크액티비티: 걷고 걷고 또 걷기. 가만히 있으면 둥둥 마음이 떠서 마음 속이 소란스러워집니다. 특히나 일상을 보내는 곳에서 ‘질린다’ 라는 생각이 들면 정말 어찌할 바를 모르겠어요. 그럴 때면 어떻게든 여행으로 시선을 돌리곤 합니다.어쨌든 급하게 어디라도 나가고 싶어 검색하던 중 인도네시아는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관계로 가장 가까운 인도네시아 지역인 북쪽 섬 수마트라의 메단에 가보기로 했습니다.전 날 밤 늦은 귀가와 갑자기 유투브 알고리즘에 뜬 (....) 때문에 사실상 잠을 1시간 자고 출발..0301게이트 가기 전 맥모닝과 함께 이번 여행 독서 시작. 평행우주 ..

카테고리 없음 2025.03.04